본문 바로가기

Travel/해외여행 review

김해공항 라운지 스카이허브 가격, 메뉴, 시설 정보 및 후기

반응형

오늘은 여행 중 방문했던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라운지 "스카이허브"에 대해 리뷰해 보려고 한다. 이용 가격과 라운지 내 시설, 준비된 메뉴와 솔직한 이용 후기까지. 공항이용 중 라운지 방문에 고민 중이라면 리뷰를 보고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리뷰를 시작한다. 

 

 

라운지 입구 사진

 

 

오늘의 여행 리뷰 : 김해공항 라운지 스카이허브 가격, 메뉴, 시설 솔직 정보 및 후기

 

 

 


라운지 위치 및 이용가격

반응형
스카이허브 라운지 위치

 

김해공항 라운지 '스카이허브'는 출국장 9번 게이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아무래도 공항 한편에 가벽을 세워 만든 곳이라 장소가 많이 협소하지만 식사를 못했거나 편안한 의자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이용가격

 

스카이허브 라운지는 PP카드가 없이 금액 지불 후 입장도 가능하다. 우리 부부는 삼성 신세계카드 실적으로 1인 무료 이용과 동반 1인 할인이 가능해 한 명은 무료로, 한 명은 30,800원에 이용했다. 

스카이허브 정상 가격은 $39로, 36개월 이하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카드사마다 할인혜택이 다양하니 카드사 또는 라운지(051-973-8680)에 문의해 꼭 할인 후 이용하길 바란다. 또한 소셜에 스카이허브라운지를 검색하면 여러 투어사이트에서 라운지 할인권을 28,050원에 판매하고 있다. 당일 구매 후 당일 사용이 가능하니 카드사 혜택과 비교하여 더 좋은 혜택을 선택해 이용하면 된다. 

 

* 김해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는 06:30 ~ 21:30까지 이용능하며 뷔페, 팩스, 프린트 등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실내 및 뷔페

 

 

 

라운지 내부 모습

 

라운지 창가자리라운지 내부사진1

 

라운지 내부는 위와 같이 생겼다. 등받이 소파 및 의자와 개인을 위한 창가자리 등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그 규모는 조금 협소했다. 하지만 창가자리에서 항공기 출발 모습 등 활주로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뷔페

 

라운지 뷔폐라운지 샐러드
라운지 베이커리라운지 음료

 

 

 

라운지 뷔페는 컵라면, 베이커리, 한식, 샐러드 종류로 이루어져 있었고 한편에 생맥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우리는 이미 출국장 밖에서 밥을 먹은 후 들어온 터라 가벼운 샐러드와 과일, 빵과 생맥주를 먹었다. 나는 특히 고구마샐러드와 푸실라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이용했고, 남편은 생맥주를 여러 번 이용했는데 육개장 맛집으로 소문난 라운지에서 배부름에 육개장을 먹지 못한 게 조금 아쉬웠다. 일본 라면이 준비되어 있어 맛이 궁금해 그걸 조금 맛봤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맛없으니 일본라면보다는 육개장을 먹는 걸 추천한다. 

 

 

 

개인적 이용 후기 

김해공항 라운지를 직접 이용해 본 솔직한 후기로는 "뷔페는 맛있지만 전체적으로 조금 아쉽다"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다. 생각보다 많이 협소한 공간으로 인해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에도 남은 좌석이 몇 개 없었다. 그렇기에 우리 다음으로 들어오는 사람들은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었다. 또한 콘센트가 많이 비치되어 있지 않은 점도 아쉬운 점 중 하나였다. 공항에 대기하는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하며 시간을 보내게 되는데 이때 충전을 할 수 있는 콘센트가 좀 더 많이 배치되어 있었다면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전체적인 응대나 음식의 맛은 규모에 비해 너무 훌륭해 만족스러웠다. 그렇지만 정가를 지불하거나 PP카드로 이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고 무료이용이나 할인 후 이용을 추천한다. 

 

 

 

 

** 김해공항의 라운지 외 다양한 시설(면세점, 식당, 약국) 정보가 궁금하다면 ↓↓↓↓↓↓↓↓ **

 

 

2023.05.10 - [리뷰_ review] -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면세점 및 식당, 약국 정보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면세점 및 식당, 약국 정보

부산 김해공항 국제선(김해국제공항) 면세점과 식당, 약국 정보를 리뷰하려고 한다. 여행의 시작은 공항이라고 하지 않던가?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면세점 쇼핑과 출발 전 든든한 한

reivewmer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