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맛집 food

여름 한정 시원한 수박주스 추천 '이디야 수박주스' 가격 및 영양정보

반응형

여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과일은 수박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카페 브랜드에서 여름한정으로 시원한 수박주스가 출시되는데 오늘은 그중 '이디야 수박주스'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가격과 영양정보 솔직한 맛 후기까지 함께 알아봐요.
 
 
 

수박주스 사진

 
 
 
 

오늘의 일상 리뷰 : 여름 한정 시원한 수박주스 추천 '이디야 수박주스' 가격 및 영양정보
 
 
 


이디야 여름메뉴

반응형
여름메뉴 안내 사진
출처 :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

올해 이디야에서는 5월 25일여름 한정 메뉴 생과일 수박주스, 생과일 수박 리프레싱 모히토, 생과일 토마토 주스 이렇게 3가지를 출시했습니다. 이 중 오늘 리뷰 할 메뉴는 생과일 수박주스로 레귤러사이즈와 엑스트라사이즈 두 가지로 출시되었답니다. 
 
 
이디야의 생과일주스 시리지는 지난 시즌 약 200만 잔에 달하는 판매리를 기록한 인기 메뉴로 올해도 8월 중순까지 판매가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특히 올해는 충남지역의 제철 수박과 대추방울토마를 활용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산리오 콜라보 사진산리오 이벤트 사진
출처 :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

 
또한 요즘 인기 많은 산리오 캐릭터들과 콜라보를 진행 중이라 컵홀더 및 이디야 홈페이지 곳곳에서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재 8월 한 달간 기프트카드 응모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산리오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응모하시길 추천드려요.
 
 
 
 

생과일 수박주스

 
 
 

가격

 

R 레귤러 : 4,900원
EX 엑스트라 : 6,100원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레귤러, 엑스트라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레귤러 R 4,900원 / EX 엑스트라 6,100원에 판매됩니다. 

 
 

 

영양정보

 
 

수박주스 레귤러 영양정보 사진수박주스 엑스트라 영양정보 사진
출처 :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
레귤러 R
칼로리 72Kcal / 단백질 0g / 나트륨 26mg / 당류 14g / 포화지방 0g / 카페인 0mg

엑스트라 EX
칼로리 141Kcal / 단백질 0g / 나트륨 52mg / 당류 27g / 포화지방 0g / 카페인 0mg

 
 
아무래도 요즘은 건강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음료 하나를 먹더라도 영양정보를 확인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많이 들어간 음식은 조금이나마 섭취를 줄이고 피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그래서 저 같은 분들이 많이들 있지 않을까 싶어 이렇게 영양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의 경우 레귤러 기준 72칼로리로 칼로리 자체는 높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과일이라는 점에서 당류가 14g이 들어가요. 어떻게 보면 높은 수준일 수 있지만 타 브랜드들 수박주스와 비교해 보면 결코 높지 않은 당류라는 것을 바로 아실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얼마 전 제가 개인적으로 사 먹었던 투썸플레이스 수박주스의 경우 당류가 41g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수박이라는 과일 자체가 매우 달달한 당이 포함된 과일이라 어쩔 수 없겠지만 시럽을 사용하는 브랜드들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원하는 음료도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후기

 

수박주스 사진수박주스 층 나뉜 사진수박주스 섞은 사진
저는 배달로 주문했는데 뚜껑 위에까지 넣어주셔서 R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정말 많았답니다. 
또한 배달과정에서 음료가 세지 않도록 빨대구멍 공간에 비닐이 덧대어져 와서 흐른 거 없이 깔끔하게 배달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산리오 캐릭터와 콜라보 중이라 컵홀더도 이렇게 귀여운 산리오 캐릭터들로 왔습니다. 

또한 처음에 받았을 때는 가운데 사진처럼 건더기와 액체류가 섞여 있지 않으니 꼭! 섞어 드시기 바랍니다. 
빨대로 조금만 섞어줘도 제일 우측 사진처럼 골고루 섞이니 꼭 섞어 드시길 바라요.

 
 
 

수박주스 내용물 사진슬러쉬 제형 사진
이디야 생과일 수박주스는 위 사진처럼 물 형태가 아닌 얼음과 함께 갈아진 슬러쉬 느낌의 음료였습니다. 
그래서 얼음이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 때문에 더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하지만 이 점 때문에 호불호가 조금씩 갈리더라고요.
온전히 이물감 없는 수박주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약간 실망하시는 후기도 있었지만 저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이 점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갈리는 부분이니 이 점 참고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맛은 실제로 생과일 수박냄새와 맛이었습니다.  
따로 시럽의 냄새나 맛이 나지 않고 정말 수박을 먹고 있는 듯한 느낌의 맛이었어요. 
 
하지만 일전에 먹은 투썸플레이스와 비교했을 때와는 조금 덜 단맛이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당류의 차이가 아닐까 싶지만 이디야 거도 충분히 달달한 맛은 느껴져요. 투썸 음료를 먹지 않고 드신다면 충분히 달다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생과일이 조금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하는 점이었습니다. 
 
이 점 외에는 가격이나 맛 전체적으로 만족한 음료였어요.
더운 여름에 시원한 음료로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여러 가지 영양성분 및 단맛의 정도, 가격을 비교하셔서 여러분들에게 맞는 수박주스로 시원한 여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