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쇼핑 shopping

무난하게 입기 좋은 남성 명품 브랜드 반팔티 추천 / 톰브라운 반팔티

반응형

오늘은 여름에 무난하고 깔끔하게 입기 좋은 톰브라운 반팔티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한다. 리뷰 할 상품의 정확한 명칭은 톰브라운의 '네이비 코튼 피케 센터백 스트라이프 릴랙스 핏 티셔츠'가격 및 디자인 정보와 직접 입어보고 작성하는 장, 단점 후기까지 자세히 알아보자.
 
 
 

톰브라운 반팔 사진

 
 
 
 

오늘의 쇼핑 리뷰 : 무난하게 입기 좋은 남성 명품 브랜드 반팔티 추천 / 톰브라운 반팔티 
 
 
 


제품 정보

 
 
 

제품 이름 및 상품 번호

 

제품 앞 모습제품 뒷 모습
출처 : 톰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제품명 : 코튼 피케 센터백 스트라이프 릴랙스 핏 티셔츠

상품번호 : MJS056 A00050415


면 100% 소재의 제품으로 편안한 반소매 크루넥 티로, 피케 면 소재로 제작되었다. 
뒷면 중앙의 시그니처 스프라이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상품 종류(컬러/사이즈) 및 가격

 

네이비 사진그레이 사진화이트 사진
출처 : 톰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사이즈표
출처 : 톰브라운 공식 홈페이지

컬러 :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사이즈 : 00 ~ 7 (현재 공홈 기준 6, 7 품절) _ 정확한 사이즈는 위 표 참고

가격 : 710,000원

 
 
 
 

실 구매

 
 
 

구매 장소 및 시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 길 20

 
 

나는 이 제품을 21년도 여름에 구매했으며, 구매 당시 가격은 680,000원 정도로 기억한다. 
정확한 구매금액은 아니지만 현재 71만 원 가격과 큰 차이는 없었던 걸로 기억하고 있다. 

 
 
 

반응형

 
 
 

제품 구성

 

제품은 위 사진과 같이 쇼핑백, 상자, 비닐백이 제공된다. 
옷은 비닐봉지 안에 포장되어 있으며 특별히 별다른 부가품이 들어있지는 않다. 

하지만 루이비통에서 옷을 구매 시 별도의 상자 없이 비닐백에 담긴 제품을 쇼핑백에만 넣어주는 거에 비해 톰브라운의 포장상태는 선물하기에 굉장히 용이하다. 

 
 
 
 

디테일 디자인

 
 

앞면 디자인뒷면 디자인
여러 번 실 착용한 상품이다 보니 조금 착용감과 사용흔적이 많이 보이는 점은 감안해 주길 바란다.

위 사진과 같이 앞면의 경우 무지 티셔츠이며, 뒷면은 시그니처 스프라이트 디자인이 들어가 있다. 
앞면의 경우 무지의 티셔츠이지만 앞면이 뒷면보다 기장감이 짧아 언발란스한 디자인을 주며 그 차이 기장만큼 또 스프라이트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 무난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디자인이다. 

 
 
 

앞쪽 언발란스 디자인목 tag면 확대사진
언발란스한 디자인을 확대해서 보면 위 좌측 사진과 같다. 
단추 2개가 있어 편의에 따라 다 잠가도 되고 다 풀어서 사용해도 된다. 기장감 차이 때문에 앞쪽 옷을 굳이 바지 속에 넣어 매치하지 않고 꺼내어 입는 게 일반적이며 톰브라운 옷의 시그니처인 스프라이트 디자인과 사이즈 Tag가 박혀있다. 

목 쪽에는 상품 Tag 및 스프라이트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다. 

마지막 사진은 위 상품의 재질을 확대하여 촬영한 사진으로, 면 100% 소재의 짜임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했으며 일반 티셔츠이지만 우리가 평소 생각하는 일반 면 티셔츠 재질이 아닌 촘촘히 짜여 있는 마치 폴라티 같은 재질이다. 그렇기 때문에 스판 끼는 없는 편이니 사이즈 선택 시 참고하길 바란다. 

 
 
 
 

착용 및 개인적 후기

 

착용 사진

 

남편은 키 171cm에, size 2, 네이비컬러를 착용했다. 

Size 2의 경우 한국기준 사이즈 100 정도의 크기이지만 남편이 여러 변 착용하여 세탁기에 세탁한 점과, 건조기에 돌려 사이즈가 많이 줄어든 점에 유의하고 보길 바란다. 실제 건조기 사용 이후 사이즈가 많이 줄어들어 첫 착용에 비해 착용감이 많이 타이트해졌다. 


남편이 실제 착용해 보고 느낀 장점앞면은 무지로 디자인되어 있고 뒷면에만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 어느 자리,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했다. 그렇다고 완전한 무지 티셔츠가 아닌 뒷면 포인트를 줄 수 있어 더 좋다고 했다. 
반대로 단점은 스판끼가 전혀 없기 때문에 살이 조금만 쪄도 너무 타이트한 느낌이 들어 불편하다고 했다. 
하지만 이 단점의 경우 구매 시 한 사이즈 up 하여 구매하게 되면 크게 문제없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그 외에 내가 느낀 단점으로는 면 100% 소재이다 보니 신경 써서 세탁하지 않을 시 옷의 형태가 변형되기 쉽고 밑단의 경우 위 디테일 샷에서 보았듯이 주글주글 해지는 현상이 너무 아쉽다. 


그렇지만 단점에 비해 가격대비 무난하게 입기 좋기 때문에 여름에 추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반응형